공지사항



제8회 독서토론프레젠테이션 대회

  • 도서관
  • 2023-11-10 14:21:24

 



 

"청중평가단이 되어 프레젠테이션으로 책을 읽고, 느끼며, 내가 직접 평가까지!"


제8회 "독서토론프레젠테이션대회" 청중평가단을 모집합니다. 많은 지원 바랍니다^^


 1. 모집인원 : 재학생(학부생) 30명


 2. 모집기준 : 선착순


 3. 모집기간 : 2023.11.13.(월) ~ 11.22.(수) 18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* 발표 : 11.23.(목) 18시 예정(개인별 문자 발송)


 4. 신청방법: 온라인 제출(신청 바로가기), 이메일 library@kornu.ac.kr), 직접 제출


 5. 평가단 역할 및 참여 혜택

   가. 독서토론프레젠테이션 대회에 참석하여 프레젠테이션을 보고 평가(평가표 제공)

   나. 교내봉사활동점수(1시간 인정,VMS 입력), 문화상품권(일만원) 제공

   다. 청중평가단 참여자에게 독서진흥마일리지는 부여하지 않음.


 6. 개인정보 수집 · 활용 동의 :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

   본인 식별(이름, 학과, 학번, 학년, VMS ID) 및 봉사시간 부여를 위해 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학생은 신청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※ 개인정보는 봉사활동 인증 후 폐기합니다.


 7. 독서토론프레젠테이션 대회 일정

   가. 행 사 일 : 2023. 11. 30.(목) 18:00 ~ 20:30

   나. 행사장소 : 패치홀(나사렛관 6층)


 8. 문 의 : 도서관 041-570-7729

 

첨부파일
제8회 독서토론프레젠테이션대회 청중평가단 신청서.hwp
다음글 :
DB 서버 작업으로 인한 RISS 서비스 일시 중단 안내
이전글 :
[이벤트 안내] 엡스코 펫스티벌 이벤트